- 펌프 판매점이 구매자에게 정품등록 유도

- 구입처로 입력될 때마다 본사에서 판매점에 2만원 상당 상품권 적립

독일 펌프 전문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펌프 판매점 대상의 정품등록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윌로펌프 고객들의 정품 등록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된다. 윌로펌프는 펌프 판매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하여 정품 등록 정보 입력 시마다 등록된 판매점에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 판매점은 제품 판매 시 구매 고객에게 윌로펌프 홈페이지나 매뉴얼과 함께 동봉된 정품 등록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준 다음 정품 등록을 하도록 추천하면 된다. 만약 세 명의 고객이 정품 등록란에 A 판매점을 입력했다면, A대리점은 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게 된다. 사은품 발송은 2021년 2월 1일부터 개별 연락 후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와 관련된 내식성 재질 급수펌프는 PW-S600SMA와 PE-410MA 등과 같은 제품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참여 가능 제품에 대한 정보는 윌로펌프 홈페이지와 이벤트 포스터 및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이번 대리점 대상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믿고 윌로펌프의 정품 제품을 살 수 있게 노력하겠으며, 정품등록을 완료하신 고객분들께는 깨끗하고, 맑은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