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용 냉장⦁냉각 시스템에 효율적…누설 및 유지 보수 필요 없고 운영비용 저렴

- 설비공학회 하계학술대회에 출품…ARI사 벨로우즈씰밸브, 컨트롤밸브, 스팀트랩

 

지난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휘닉스평창에서 열린 대한설비공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에  벨로우즈씰밸브,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티랩, 안전밸브 등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휘닉스평창에서 열린 대한설비공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에 벨로우즈씰밸브,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티랩, 안전밸브 등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에너지절약형 밸브 및 펌프 전문기업 ㈜동후인터내셔널(대표 김호성)은 지난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휘닉스평창에서 열린 대한설비공학회 하계학술발표대회에 전시부스를 마련, 냉동기용 캔드모터 펌프를 비롯해 벨로우즈씰밸브,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티랩, 안전밸브 등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1983년 설립된 동후인터내셔널은 에너지절약형 밸브와 펌프, 해당 공정에 적합한 기계장치를 공급하는 한편 신속⦁정확한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정성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비용절감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동후인터내셔널이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밸브 및 펌프는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기술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브랜드가 주축으로 파워플랜트, 정유, 화학, 석유화학, 제지, 섬유, 제약, 식품 및 선박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납품되고 있다.

특히 올해 냉동기 펌프 시장에 본격 공급하고 있는 독일 Hermetic사의 캔드모터 펌프는 산업용 냉장 및 냉각 시스템에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 품질표준을 충족시켜 준다.

 

산업용 냉장 및 냉각 시스템에 효율적인 독일 Hermetic사의 캔드모터 펌프(냉매펌프)
산업용 냉장 및 냉각 시스템에 효율적인 독일 Hermetic사의 캔드모터 펌프(냉매펌프)

Hermetic 캔드모터 펌프는 냉장 및 냉각 회로를 위한 밀폐형 냉동펌프로 냉매 펌핑 시 안전하고 통제된 방식을 보장한다. 무엇보다 누설 및 유지 보수가 필요 없어 안전하고 운영비용이 저렴하고 수명이 긴 게 장점이다.

특히 Hermetic 캔드모터 펌프는 차세대 냉매 펌프로 NH3, CO2, 물/글리콜 혼합물, 합성오일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HERMETIC은 60년 이상 혁신 및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개선을 통해 씰리스 펌프의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며 “HERMETIC 펌프는 전 세계 냉장 시스템에 90,000개 이상 적용되어 가동 중에 있다”고 말했다.

동후인터내셔널은 이번 학술대회 전시부스에 냉동펌프 외에 국내 시장의 주력 공급제품인 밸브의 배관 적용 데모를 곁들여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동후인터내셔널은 학술대회 전시부스에  국내 시장의 주력 공급제품인 밸브의 배관 적용 데모를 곁들여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동후인터내셔널은 학술대회 전시부스에 국내 시장의 주력 공급제품인 밸브의 배관 적용 데모를 곁들여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독일 ARI-Armaturen(이하 ARI)사의 벨로우즈씰밸브를 비롯해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트랩, 스트레이너 등으로 식음료 및 제약, 석유화학, 제지, 제강, 발전 등 다양한 산업의 스팀 및 열매체 라인에서 널리 사용된다.

 

동후인터내셔널에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독일 ARI-Armaturen사의 벨로우즈씰밸브를 비롯해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트랩
동후인터내셔널에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독일 ARI-Armaturen사의 벨로우즈씰밸브를 비롯해 컨트롤밸브, 감압밸브, 스팀트랩

특히 벨로우즈씰밸브(FABA Plus Bellows Seal Stop Valve)는 이중 벨로우즈씰 구조로 벨로우즈 씰 파손으로 Leak가 발생해도 글랜드 패킹이 한 번 더 막아주는 효과로 안전성이 뛰어나다.

회사 관계자는 “ARI 제품은 모두 독일에서 생산, 전수 검사를 통해 Zero-Leakage만을 제공한다”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독일 제품이면서도 다른 외산에 비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 삼성전자, LG전자, 농심, CJ, KCC, OCI, LG화학, 효성, 한국타이어, 현대제철, 포스코, 현대자동차 등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생산현장에 적용되어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