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포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전자식 팽창밸브 ‘ETS 5M’ 공개
댄포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전자식 팽창밸브 ‘ETS 5M’ 공개
  • 성백진 기자
  • 승인 2020.05.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증발온도 영역대 보증… 항온항습기에 이상적인 제품

-정밀 유량제어 및 업계 최고의 수분 침투, 내부 누설방지 기능 갖춰

 

댄포스, 초소형 전자식 팽창밸브 ‘ETS 5M’
댄포스, 초소형 전자식 팽창밸브 ‘ETS 5M’

댄포스는 최근 HVAC&R 고객을 위해 더 높은 시스템 에너지 효율 및 안전성, 그리고 더 정숙한 운전으로 보장하는 세계 초소형 전자식 팽창밸브 ‘ETS 5M’을 공개했다.

댄포스의 ETS 5M은 기존에 가장 선호되던 제품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 고객사가 소형 시스템을 설계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완벽한 성능의 양방향 흐름을 지원하여, 냉방 및 난방 모두에 조용하고 정확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ETS 5M은 높은 증발온도 영역대를 보증함으로써, 항온항습기에도 이상적인 제품이다. 댄포스는 미니 EEV의 정밀한 유량 제어 및 업계 최고의 수분 침투 및 내부 누설방지 기능을 통해 24시간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데이터센터의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새 밸브는 기존 12V 댄포스 과열도 제어기를 변경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구 온난화지수가 낮은 고압 냉매와 호환되며 유연한 시스템 설계를 지원한다.

댄포스 코리아 냉동공조사업부의 박종구 상무는 “댄포스의 ETS 5M은 소형 에어컨 및 항온항습기뿐만 아니라, 사용영역을 히트펌프, 쇼케이스, 냉동창고, 냉장 운송용으로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며 “댄포스는 새로운 냉동용 AKVP, 직동식 ETS Colibri와 함께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전자식 팽창밸브 시리즈를 단계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상세한 제품문의는 댄포스 냉동공조대리점 또는 댄포스 코리아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