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 동종 업계 대표들이 투표로 선정

-ECOLITE 시리즈…모든 응용분야에 적합한 솔루션

 

2020 독일 HVACR ‘신뢰상’ 수상한 ECOLITE 시리즈
2020 독일 HVACR ‘신뢰상’ 수상한 ECOLITE 시리즈

냉동 및 공조기술 전문가 그룹 비처(BITZER)의 콘덴싱 유니트 에코라이트(ECOLITE)가 독일 칼스루에(Karlsruhe)의 cci Dialog GmbH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완전한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 2020년 HVACR부문 ‘신뢰상’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BITZER의 콘덴싱 유니트 ‘에코라이트’는 이미 2017년에도 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이 상은 독일의 설비업체, 설계업체 및 냉동 시스템 운영자 등 동종 업계 대표들이 기술을 평가한 후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HVACR부문 ‘신뢰상’은 냉동 및 공조기술, 환기 및 공기덕트, 빌딩 자동화 및 화재방지 분야에서 14가지 카테고리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지며 제품 및 제조업체의 컨설팅, 기술 및 제품 권장 능력 등 모든 측면에 대한 투표로 수상이 결정된다.

Andreas Riesch BITZER의 독일·스위스 영업담당 이사는 "두 번의 ‘신뢰상’ 수상으로 고객이 BITZER를 얼마만큼 신뢰하는가를 증명했다”며 “3년 전 ‘신뢰상’ 선정 이후 ECOLITE 시리즈를 BITZER의 콘덴싱 유니트 제품 라인업에 추가했으며 고객 역시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BITZER는 ECOSTAR, ECOLITE 및 LHE 시리즈를 통해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ECOSTAR 콘덴싱 유니트는 지능형 기술을 통해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특수 사양인 전용 컨트롤러, 시스템에 최적화된 미니 채널 콘덴서, 속도 제어 ECOLINE VARISPEED 왕복 압축기 및 EC 팬의 무단계 가변 작동의 특징은 미래 지향적인 제품 선택을 가능케 한다.

중간 정도의 냉각 용량 및 대부분의 표준 애플리케이션은 ECOLITE 콘덴싱 유니트로 설계가 가능하다. 7개의 ECOLITE 모델은 냉동(1.5kW ~ 5kW) 및 냉장(3.5kW ~ 16kW)의 적용이 모두 가능하며 무단계 VARISTEP 용량 제어 기능이 있는 압축기가 사용되어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안에 ECOLITE 시리즈는 R1234ze 또는 R1234yf 냉매 사용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BITZER는 냉동 및 공조 기술 분야의 독립적인 전문가로서 전 세계에 걸쳐 냉동, 공조 및 공정 냉각 및 수송용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에너지 효율과 품질이 항상 고려되는 상품 운송, 산업용 공정 및 실내 기후 제어를 위한 최적의 온도 조건을 보장한다.

BITZER는 전 세계에 판매 회사 및 생산 시설을 포함하여 37개국에 72개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무역 및 서비스 파트너를 포함하면 BITZER 제조, 개발 및 판매 네트워크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로 확장된다. 2019년 3,800명의 직원이 8억 9천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 중 연구개발 비용은 총 4,600만 유로를 투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