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한국냉동공조시공관리협회 회장 박 용 한
[신년사]한국냉동공조시공관리협회 회장 박 용 한
  • 냉동공조저널
  • 승인 2020.01.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온저장고 민가자격 정착에 최선의 노력…

냉동공조 시공유지관리업계 종사자 여러분2019년을 돌이켜보면 냉동공조 시공업계의 화합과 권익향상을 위해 노력했던 한 해였습니다.

봉사활동 강화를 위한 폭염예방구조단 발대식과 협회 출범을 알리고 냉동공조인의 화합을 위한 냉동공조박람회 참석, 그리고 특별회원사 및 관련 단체 등과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을 강화했던 한 해였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협회 회원들이 국내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강원도 산불로 고통을 받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십시일반의 정성으로 마련한 성금과 재능기부로 저온저장고 기증 봉사활동과 더불어 한국농어촌공사 주관 농촌재능나눔사업에도 선정되어 생활가전 및 저온저장고 유지보수 작업 등 재능기부 나눔 봉사활동에도 솔선수범해 적극 참여하는 등 대내외적 활발한 활동으로 협회의 위상을 알리는데 노력해주셨습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협회는 지난해에 이어 냉동공조·냉동냉장 업역에서 설비시공 및 유지관리분야를 제대로 알리고 업역의 균형 있는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효율적 업무협력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해나가는데 역점을 두겠습니다.

냉동공조 시공유지관리 분야도 이제 전문성을 기하고 있으며, 그 전문성을 위해 협회도 다양한 노력을 기할 것이며, 저온저장고시공관리사 민간자격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시공자의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는 해로 삼을 것입니다.

협회가 출범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서툴고 부족한 점도 있지만 다시 한 번 회원들과 하나가 되어 냉동공조 설치, 시공관리업을 대표하는 협회로서 관련 산업 발전과 권익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회원 상호간의 이해와 친목을 더욱 돈독하게 하는 해로 만들어가겠습니다.

회원 및 냉동공조시공관리업계 종사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냉동공조시공관리 업계 가족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장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냉동공조시공관리협회 회장 박 용 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