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동·중부지역의 냉동공조 및 홈 컴포트 시장을 위한 전시 플랫폼

- 오는 9월 3일부터 3일간 상해에서 개최

- 중국 및 글로벌 브랜드 650개사 출품, 6만여 명 참관

 

중국 신흥 냉동공조(HVAC) 및 홈 컴포트 시장에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기업은 9월 3일부터 5일까지 상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ISH Shanghai & CIHE 2019 전시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지난 5월에 열렸던 ISH 베이징 전시회 이후, 오는 9월 열리는 ISH상해 전시회는 중국 동부 및 중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HVAC 및 홈 컴포트 전시회로 더 많은 바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최근 몇 년간 중국 정부의 환경보호 정책에 따라 베이징 전시회와 마찬가지로 ISH Shanghai 전시회에서도 친환경 고효율을 앞세운 난방, 환기, 공조 및 홈 컴포트 제품에 대한 출품 및 참관객들의 관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ISH Shanghai & CIHE 전시회는 상하이 국제 조명 전시회(Shanghai Interna�tional Lighting Fair), 상하이 인텔리전트 빌딩 기술(Shanghai Smart Home Tech�nology), 상하이 스마트 홈 기술(Shanghai Smart Home Technology) 및 파킹 차이나 (Parking China)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중국 및 글로벌 브랜드 총 650여 개사가 신제품, 신기술을 출품하고 전 세계 6만여 명의 무역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측 관계자는 “ISH Shanghai & CIHE 전시회는 HVAC 및 홈 컴포트관련 제조업체, 유통업체, 건설 및 시공회사, 부동산 개발업체 및 건축사 등이 중국은 물론 아시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시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유럽관(European Pavilion)

- 유럽 HVAC 선두업체 최신 기술 선보일 예정

 

국제적인 브랜드들은 세계 최대 신흥시장 중 하나인 중국 동부 및 중부지역의 냉동공조시장 진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유럽관은 더 강력한 참가업체 라인업과 함께 다시 ISH Shanghai & CIHE로 돌아와 중국에서 충분한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는 해외 브랜드를 위한 관문을 만들 예정이다.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및 기타 지역의 선두 냉동공조 업체들이 유럽의 뛰어난 기술력과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구역(Premium Area)◈

- 최신 제품 트렌드를 선보이는 4개의 테마

 

중국 동부와 중부지역의 구체적인 시장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전시회에는 프리미엄 구역(Premium Area)의 특별관이 구성될 예정이다. 중국 및 해외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기술(Technology) ▲품질(Quality) ▲디자인(Design) ▲기술력 (Technical Skills)의 4가지 주제로 뛰어난 홈 컴포트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해당 구역은 혁신적인 난방 솔루션, 실용적 설치기술, 스타일리쉬 한 디자인 및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된 무대가 될 것이다. 에이전트, 유통업체, 개발업체, 건축디자인업체,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기반 바이어 및 최종 소비자는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및 솔루션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Coal-to-clean 에너지 정책◈

- 중국 냉동공조 시장에서의 풍부한 비즈니스 기회

청정에너지 난방을 촉진하는 중국 정부의 노력에 따라, 중국 동부 및 중부지역의 시장 이용자들은 무공해 냉동공조 솔루션에 대한 인식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러한 발전은 에너지 효율 난방 시스템에 대한 더 높은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선두 브랜드들은 에너지 효율이 더 높은 난방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산업 환경에 빨리 적응하고 있다.

 

◈홈 컴포트 시스템◈

- 미래형 스마트 통합 솔루션

 

난방 제품(벽걸이형 보일러, 히트펌프, 온수기 등), 공기청정기, 공기조화, 환기, 정수시스템, 제습기 및 인텔리전트 컨트롤을 포함한 홈 컴포트 시스템은 점점 더 중국 동부 및 중부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ISH Shanghai & CIHE 전시회는 글로벌 제조업체, 유통업체, 개발자, 건축디자이너 및 엔지니어가 창출되는 방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 개최◈

- 상하이 국제 냉동공조 포럼, 냉동공조 산업 미래비전 공유

 

다양한 종류의 동시 개최 이벤트들은 ISH Shanghai & CIHE 전시회를 높은 수준의 기술 발표와 토론을 위한 이상적인 중심지가 되도록 해준다.

중국 정부는 에너지 절약과 온실가스 배출 감축에 대한 촉진을 강화해 왔다. 이에 따라 상하이 국제 냉동공조 포럼(Shanghai Inter�national HVAC Forum)은 중국 동부와 중부지역의 냉동공조와 홈 컴포트 시장의 미래에 대해 비전을 공유하는 산업 전문가들이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전시회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주최측 홈페이지(https://ishs-cihe.hk.messefrank furt.com/shanghai/en.html)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