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환기, 공조 및 홈 컴포트 시스템을 위한 상하이 국제무역전시회

 

ISH Shanghai & CIHE 2019

난방, 환기, 공조 및 홈 컴포트 시스템을 위한 상하이 국제무역전시회

전시일정: 2019년 9월 3일 – 5일

전시장소: 상하이 신 엑스포 센터(SNIEC), 상하이, 중국

www.ishc-cihe.com

 

ISH Shanghai & CIHE 2019 – 중국 동부 및 중앙지역의 냉동공조 및 홈 컴포트 시장을 위한 산업 선두 플랫폼

중국에서 신흥 냉동공조 및 홈 컴포트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은 9월 3일부터 5일까지 상하이에서 열리는 ISH Shanghai & CIHE 2019 전시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5월에 열렸던 ISH 베이징 전시회 이후, 본 상하이 전시회는 공급업체에게 중국 동부 및 중앙지역의 더 많은 바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준다.

베이징 전시회와 같이 ISH Shanghai 전시회에서 에너지 절약 제품은 최근 몇 년간 중국 정부가 제정한 많은 환경보호 정책에 따라 수요가 높을 것이다.

 

2018년 ISH & CIHE 전시회 전경

ISH Shanghai & CIHE 전시회는 상하이 국제 조명 전시회 (Shanghai International Lighting Fair), 상하이 인텔리전트 빌딩 기술 (Shanghai Smart Home Technology), 상하이 스마트 홈 기술 (Shanghai Smart Home Technology) 및 파킹 차이나 (Parking China)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전시회는 총 650여개의 중국 및 글로벌 브랜드를 주최하고 전 세계 6만여 명의 무역 바이어들을 환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전시회는 제조업체, 유통업체, 건설 및 설치회사, 부동산 개발업체 및 디자이너들이 중국 및 더 넓은 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탐구하기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주요 이벤트 하이라이트]

◈유럽관 (Europe Pavilion)

◈프리미엄 구역 - 최신 제품 트렌드를 선보이는 4개의 테마

◈홈 컴포트 시스템: 미래형 스마트 통합 솔루션

◈중국 동부와 중앙지역 냉동공조 산업을 강조하는 동시 개최 이벤트

키워드

#ISH #CIHE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