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기안전원, 공기안전기초 교육 참가자 모집
한국공기안전원, 공기안전기초 교육 참가자 모집
  • 조무현
  • 승인 2019.06.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수)부터 3일간 진행

한국공기안전원(이사장 이형우)은 6월 19일(수)부터 6월 21일(금)까지 진행될 공기안전기초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된 공기안전기초 교육은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각종 실내 공기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실내공간을 유지관리 및 평가가 가능한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자격 시험과정이다. 시험응시는 공기안전기초와 공기안전실무 두 과목을 이수하여야 가능하다.

공기안전기술자격에 응시하는 응시자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가 꾸준히 배출되고 있다.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는 한국공기안전원에서 진행하는 ‘공기가 안전한 집’ 인증 평가 등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치르고 있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공기안전 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문적 지식과 역량을 가진 ‘공기안전평가사’와 ‘공기안전유지관리사’를 통하여 공기안전 문제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공기안전기초 교육은 6월 19일(수)부터 6월 21일(금)까지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koasi.or.kr)를 통하여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공기안전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