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
  • 성백진 기자
  • 승인 2019.05.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식 렌탈몰 오픈 통해 본사 직영 렌탈 서비스 사업 강화

- 선착순 5,000명 대상 ‘렌탈료 0원’ 이벤트 진행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본사 직영 렌탈 사업의 확대를 위해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http://rental.carrier.co.kr)’를 오픈한다고 최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탈 사업에 진출해 인버터 에어컨과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와인셀러 등에 대한 전문 가전 렌탈 서비스를 시행해왔다.

캐리어에어컨의 렌탈 서비스는 전문 서비스 조직이 운영하는 정기적인 유지 보수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렌탈 상품, 합리적인 계약조건 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왔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탈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탈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렌탈 품목을 점차 확대하고, 고객 소통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된 ‘렌탈 닷 캐리어’는 소비자들이 렌탈 구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고, 제휴카드 상품 및 서비스 보증기간을 확대해 소비자 비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탈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최초 에어컨 렌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2일부터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하나카드 등)를 통한 렌탈 가입시 기존 월 렌탈료 11,000원 상당의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7평형)을 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69개월 렌탈 기간 동안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하면서 렌탈 가입시 제공되는 무상 A/S 서비스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인기 상품인 ‘에어로 18단 에어컨(16평형 모델 기준)’ 렌탈시 계약기간이 종료된 후 소유권을 무상으로 갖게 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6인치 에어서큘레이터 사은품 증정(5,000대 한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공유경제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당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렌탈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렌탈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의 본사 직영 렌탈 서비스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캐리어 렌탈멤버스센터 대표번호(1544-8820) 또는 카카오톡에서 ‘캐리어 렌탈멤버스센터’를 친구 추가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