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차 없이 냉난방 전환

전 

SANHUA 엔지니어 Wang Jifeng씨
SANHUA 엔지니어 Wang Jifeng씨

삼화(SANHUA)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4 WAY 리버싱밸브, 서비스밸브, 전자식 팽창밸브, 솔레노이드밸브, 볼밸브, bar-stock service valve, 압축기용 copper와 steel liquid receivers, 드레인펌프, 체크밸브, 파이프 어셈블리, 냉장고용 솔레노이드밸브, 필터 드라이어 등 대표 제품을 대거 출품했다.

 

삼화(SANHUA)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 4 WAY 리버싱밸브, 전자식 팽창밸브, 솔레노이드밸브 등 대표 제품을 대거 출품했다.
삼화(SANHUA)는 이번 전시회에 4 WAY 리버싱밸브, 전자식 팽창밸브, 솔레노이드밸브 등 대표 제품을 대거 출품했다.

4 WAY 리버싱밸브는 글로벌 시장점유율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솔레노이드밸브는 글로벌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R134a 냉매용 4 WAY 리버싱밸브 125RT 대형 제품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삼화(SANHUA)에서 선보인 R134a 냉매용 4 WAY 리버싱밸브(125RT용)

이 제품은 산업용 히트펌프에 적용되는 R134a 냉매용 4 WAY 리버싱밸브로 냉난방 전환시 압차가 없는 상태에서 작동되는 게 특징이다.

이 회사 엔지니어 Wang Jifeng씨는 “기존 제품은 냉난방 전환 시 저압쪽에서 고압쪽으로 180도 돌아서 나와 압력 손실이 생기지만 SANHUA 신제품은 구조를 90도로 간소화해 압력 저항을 최대한 줄여 압력차 없이 냉난방 전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삼화(SANHUA)는 현재 Qingdao, Guang�dong, Shanghai, Zhuhai, Sichuan, Jiangsu 등을 비롯해 한국 부산,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미국 오하이오, 스페인 마드리드 등 지역에 지사/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를 커버하는 유통망과 판매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한국의 LG, 삼성, 캐리어, 센추리 등 총 70개사를 비롯해 파나소닉, 다이킨, 미쯔비시, 도시바, 히타치, 후지스, 그리, 미디어, 하이얼 등 글로벌 에어컨 제조사와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