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동기 전용 Touch screen panel도 공개

 

하이코 주식회사(대표 이병의)는 ‘2019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HARFKO 2019)’에 PLC 컨트롤러와 Power Supply가 필요 없는 HITACHI 냉동공조기용 인버터, 냉동기 전용 Touch screen panel 등을 선보인다.

IM/BLDC 모터에 적용 가능한 WJ200 시리즈는 자체 PID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PLC 컨트롤러 없이도 Drive 자체적으로 효율적인 유량, 유압, 온도 등의 표시가 가능하고 직접 제어가 가능한 심플 사이클로 최적의 냉동전용 인버터이다.

이 외에도 심플 운전이 가능한 실외기 전용 경제형 인버터 NES1 시리즈를 비롯해 광범위한 입력 전압이 가능(AC400V class의 경우, AC 380V~AC550V)하고 외부 24V DC 제어전원에도 표준대응하며 최고 주파수 590Hz의 고속 회전 및 프로그램 운전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 맞춤 운전 실현이 가능한 SJ-P1 시리즈 등도 선보인다.

하이코 주식회사는 일본 HITACHI사의 국내 협력회사로 인버터 제어시스템, 발전시스템, 석유화학관련 Compressor, Pump, 집진기 등의 산업 설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하이코는 △부하의 에너지 흐름을 분석하고 이를 최적화해 에너지를 효율화하는 응용 기술 △전기, 전력 전자 시스템의 안정화 기술 △냉동공조시스템에 있어서 시스템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는 BLDC drive 및 응용기술 △냉동탑차의 효율적 이중화 전원장치 특허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산업체의 에너지 진단 컨설턴트 및 엔지니어링, 인버터 주변 시스템의 안정적 운전을 위한 고압/ 저압 Panel 시스템 설계, 고압 및 저압 인버터의 시운전 및 A/S, 기술지원, 현장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