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 Brazing filler metal, U-bend, Distributor

(주)에스케이에이(대표 김기홍)는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9)에 Al Brazing filler metal, U-bend, Distributor 등 다양한 열교환기 부품과 용접소재를 선보인다.

이 회사가 선보이는 Ai brazing filler metal(Homogeneous type)은 균일한 플럭스 함유량으로 전체 플럭스 허용 오차가 ± 0.1 %에 불과하다. 플럭스는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필터 메탈에서 빠져 나올 수 없다. 또 Homogenous filler metal은 일관된 링 위치로 U-bend 고정되어 분리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자동차 산업에서 25년 이상 테스트를 거쳐 품질이 입증된 만큼 어떤 종류의 브레이징 공정도 1% 미만의 불량률을 유지한다. 바인더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Filler metal과 Flux로만 구성돼 다른 유형의 납땜에 비해 최소한의 Hum, Dust, Smell로 깨끗한 환경을 제

공한다.

한편 에스케이에이는 2009년 11월에 창업해 공조기의 핵심부품인 U-BEND와 용접재를 생산하는 업체로 생산품 전량을 북미 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년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온 이 회사는 생산공정부터 제품개발까지 우수한 기술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2016년 매출 64억4500만원과 수출 620만불 달성에 이어 지난해에는 매출 106억3700만원과 수출 927만불을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