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최대의 용접기 전문기업 HARRIS PRODUCT 국내 대리점

 

용접(WELDING) 분야의 전문 무역대리점인 주식회사 국제웰즈(대표자 장석철)는 '제15회 한국국제 냉난방공조전”에 HARRIS PRODUCT GROUP의 브레이징(BRAZ�ING), 가스토치(GAS TORCH), 가스조절장치(REGULATOR) 등 세계 최고 품질의 가스 공급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HARRIS O’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신뢰받는 제품으로 애프터마켓의 공조기기(HVAC) 설치 및 수리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구리(COPPER) 브레이징 합금이다.

‘HARRIS O’는 110년의 노하우(KNOW�HOW)가 집적된 고순도의 브레이징봉(BRAZING ROB)으로 제작되어 높은 유동성을 가지며 작업시간의 단축 및 불량을 줄이는데 큰 장점이 있다.

또한 HARRIS PRODUCT GROUP의 토치(TORCH)제품은 엄격한 안전 및 품질규정을 적용하여 견고한 제품 구성과 일관된 온도 및 가스 흐름을 조절한다. 절단(CUT�TING)시에는 정확하고 안전하며 브레이징 시에는 매 작업마다 일관된 작업환경을 공급할 수 있게 한다.

가스조절장치(REGULATOR)의 경우, 일반 산업용 가스조절장치뿐만 아니라 고압, 고순도 등 특수목적에 부합하는 모든 종류의 제품을 구비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대량의 가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자동/반자동/수동 공급시스템을 갖추어 작업의 중단이 없이도 가스탱크의 교체가 가능하고 안전을 위한 가스별 분리저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국제웰즈는 1977년 창업해 40년 가까이 THE LINCOLN ELECTRIC CO�MAPANY, USA와의 거래를 통해 국내의 중공업, 조선업, 건설분야에 다양한 장비와 재료를 보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