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Fan Motor 및 Application 출품

 

㈜이비엠팝스트코리아(대표 이근섭)는 ‘제15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 19)’에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Fan Motor 및 Application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신제품 ‘Fan�Grids’ 는 AHU 장비를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직병렬 구조의 공간절약 설계 및 내장형 이중화를 통한 높은 운영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이비엠팝스트코리아는 혁신적이고 뛰어난 효율의 GreenTech EC 기술로 생산된 Fan Motor의 전 세계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독일 ebm-papst사의 한국지사법인이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Axial/Cen�trifugal Fan Motor를 비롯해 Compact Fan, Tangential Blower, Gas Blower 등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다양하고 폭넓은 Range의 Fan Motor를 보유함으로써 전 산업분야에 제품이 적용되고 있다.

ebmpapst 그룹은 독일을 기반으로 각국에 47개 지사를 포함한 57개의 판매회사를 운용함으로써 전세계 시장을 담당할 유기적인 Global Channel을 구축, 보다 진보적인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시장의 요구를 미리 준비해 가는 Global, Leading, High Tech, Customize된 기업이다.

Fan Motor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로서, 약 20,000개의 다양한 제품생산으로 모든 공조기술과 드라이브 엔지니어링 업무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효율성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