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구심점으로 한 목소리를 나타낼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

 

사랑하는 회원 및 공조냉동 엔지니어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로 가득 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행운을 상징하는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이하여 공조냉동 관계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그동안 애정을 갖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은 축복이 가득하고 길운이 찾아온다는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황금돼지처럼 그동안 침체되었던 경기를 회복하고 복이 넘치는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18년은 (사)한국냉매관리기술협회가 공조냉동업계에 한 획을 긋는 많은 일을 추진하였고 그 중 대기환경보전법의 냉매회수업이라는 큰 정책에 우리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대기환경보전법 개정안 제정에 업계를 대표해서 업계 엔지니어들의 의견을 수렴, 전달했고 또 많은 부분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9년에는 공조냉동 엔지니어들의 작은 소리도 우리 협회를 구심점으로 한 목소리를 나타낼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첫 번째, 환경부 냉매관리 교육기관 지정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 촘촘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알찬 교육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바쁘신 시간에 교육에 참석해주시는 분들의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하고 거듭할수록 완성도 높은 교육이 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두 번째, 회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술홍보 및 협회지 발간, 각종 기술세미나 개최 등 내부 행사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 번째,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젊은 공조냉동 엔지니어 및 회원님들이 냉매관리 제도권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에 적극 참여하여 회원님들의 권익 향상에 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협회 회원 및 공조냉동 엔지니어 여러분!

2019년은 제1기 임원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우리 협회 제2기 임원의 본격적인 첫걸음이 시작되는 원년입니다.

지난해 보내주셨던 성원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저희 제2기 임원들은 회원님들과 소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풍요의 상징인 황금과 돼지가 함께 오는 2019년, 밝아오는 새해에도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새로운 협회에서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저작권자 © 냉동공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